EQ블루
총 12개의 아름다운 아날로그 아키텍처로 작업을 일상에서 벗어나게 할 것입니다.
• theEQblue12: $389• theEQblue6: $239
• theEQblue6에서 theEQblue12로 업그레이드: $189
• All EQ Big Bundle $1246, $410 총 절감액
[theEQblue12, thEQred, thEQorange + 무료 SantaCruz]
네, 당신의 블루니스
이미 시장에 수백 개의 파라메트릭 이퀄라이저(PEQ)가 있는데 왜 하나 더 개발해야 할까요? 대답은 간단합니다...'개선의 여지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독창적인 LinearPhase PEQ Red 및 Orange의 고객은 Algorithmix에게 비교할 수 없는 순수성과 투명도를 갖춘 녹음 및 믹싱 작업을 위한 클래식 EQ를 개발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몇 년에 걸쳐 Dr. Christoph는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최고를 면밀히 분석하고 아날로그 EQ 모범 사례에 대한 방대한 지식 기반을 수집했습니다. 그 중에서 체리 피킹을 하면서 그는 한두 가지가 아니라 기존의 최소 위상 EQ 컬렉션 전체를 구현했습니다. 결과? 다른 것들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하는 반면 아날로그 선례의 증류.
MAAT에서 새롭게 수정한 12가지 파란색 변형을 즐기고 좋아하는 사운드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섹션을 스테레오[좌/
우] 또는 합/차[L+R/LR]에 동시에 자유롭게 할당하고 모든 섹션을 "그룹화"하고 개별 섹션의 관계를 방해하지 않고 글로벌 게인 변경.
십이사도
우리는 아날로그를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싶었기 때문에 존경받는 다양한 하드웨어 EQ를 리버스 엔지니어링하여 그 영감에서 이상적인 디지털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아날로그 수하물을 운반하는 모델이나 시뮬레이션 대신 theEQblue에는 아날로그에서 상속된 노이즈, 왜곡 또는 기타 2차 효과가 없습니다.
theEQblue는 하나의 패키지로 조립된 가장 완벽한 클래식 이퀄라이저 아키텍처 컬렉션입니다. 진보적인 새 모델로 보완된 전설적인 아날로그 이퀄라이저 회로의 정확하고 이상적인 예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빈티지든, 모던하든, 실험적이든, theEQblue는 모든 믹싱 및 마스터링 엔지니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소닉 샌드박스입니다.
디더 ... 당신의 두뇌를 위해
thEQblue는 오디오 전문가들 사이에서 극찬을 받았지만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음질은 사용 가능한 어떤 것보다 좋았지만 벤치마크 아날로그는 여전히 우위에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theEQblue에 급진적인 신기술을 추가했습니다. 그것은 FiDef라고 불리며 최고의 아날로그가 빌려주는 형언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FideliQuest(www.fidef.com)의 FiDef는 오디오 엔지니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매우 낮은 진폭의 심리 음향 자극입니다. FiDef는 두뇌를 위한 디더링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수용 두뇌를 이완시키고 들어오는 오디오 자극에 더 주의를 기울이게 합니다. 기능적 신경 영상 기술을 사용하는 뇌 생리학 실험실 테스트에서 FiDef는 지각 및 주의력과 관련된 뇌 활동을 자극하고 듣기 및 참여의 주관적인 과정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FiDef를 시도하고 개선 사항이 들리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더 나은 방법은 고객에게 거의 동일한 두 가지 버전의 노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FiDef인지 FiDef인지 여부뿐입니다.
BFF
이퀄라이저는 아마도 가장 오래되고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음향 처리 도구일 것입니다. 초기부터 주요 기능은 특정 주파수를 증폭하거나 차단하여 수정 또는 향상시키는 것이었습니다.
한 세기 동안 엔지니어들은 수많은 이퀄라이저를 개발했습니다. 몇몇은 전설이 되었고, 우리의 theEQorange는 하나입니다. 레코딩 및 포스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버전은 1972년 Massenburg에 의해 처음 완성된 파라메트릭 이퀄라이저 또는 PEQ입니다. 단 3개의 컨트롤로 최대한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적절하게 사용하면 PEQ는 강력한 도구이자 완벽한 사운드를 찾는 모든 오디오 엔지니어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그러나 Spidey(및 Voltaire)는 항상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고 상기시켜 줍니다. 실마리가 없거나 비용이 제한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설계하면 가장 큰 적입니다.
선택이 좋다
기능과 가격을 선택할 수 있도록 theEQblue는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 6개의 아키텍처가 있는 EQblue6 ; 아래 № 1 ~ 6
- 12개의 아키텍처가 있는 EQblue12 ; 아래 12가지 모두
☞ EQblue6 소유자는 업그레이드하여 12개의 아키텍처를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Constant Q는 수술 용도에 더 적합하지만 비례 EQ는 여러 겹치는 섹션을 결합할 때 가장 좋습니다. 참고로 API, Pultec, Masselec 및 Avalon EQ는 모두 비례식입니다.
☞ 12개의 Architecture 모두 6.02dB의 부스트에서 동일한 종 모양을 갖도록 정규화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각 Architecture의 사운드를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아이언 메이든
각각의 전자 장치로 인해 특정 아날로그 이퀄라이저의 특정 사운드에 대한 왜곡의 기여는 대체로 "좋은" 것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비선형 왜곡, 끔찍한 그룹 지연 및 기타 결함은 "마법"보다 "추악한"것을 생성합니다. PEQ 디자인에 대한 우리의 철학은 항상 필터를 가능한 한 정확하고 깨끗하게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왜곡을 제어하려면 고품질 테이프 에뮬레이션, 잘 만들어진 페달 또는 기타 신중하게 적용된 스튜디오 마술을 권장합니다.
포괄적인
EQblue를 사용하면 사용 가능한 12가지 건축 스타일 중 하나에서 12개의 섹션을 동시에 불러올 수 있습니다. 각 섹션에 대해 1차 및 2차 로우 또는 하이 컷과 함께 벨, 1차 및 2차 로우 또는 하이 쉘프를 포함하여 9개의 자유롭게 할당 가능한 필터 토폴로지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이퀄라이저 이름이 있는 가장 중요한 필터 유형은 벨 또는 피킹 필터입니다. 특정 Q로 설정하면 다른 벨이 부스트 또는 컷의 양에 따라 대역폭을 변경하여 아키텍처 간의 비교를 어렵게 만듭니다.
아키텍처를 비교하는 방법…
서로 다른 아키텍처를 의미 있게 비교하려면 다음 두 가지 요소를 알아야 합니다.
1. 12개의 모든 이퀄라이저 아키텍처는 6dB 부스트에 대해 정확히 동일한 종 모양을 갖도록 정규화됩니다. +6dB에서 하나의 벨 필터만 사용하면 모든 유형에 대해 동일한 가청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Q 또는 품질 요소의 이러한 정규화는 고유한 MAAT 기능이며 아날로그 기술의 한계로 인해 많은 원본에 정의되지 않은 Q 정의가 있기 때문에 우리의 유형을 아날로그 선행 모델과 구별합니다. 정규화를 통해 EQblue의 다양한 EQ 아키텍처를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2. 동일한 모양
의 단일 최소 위상 벨 필터아키텍처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들릴 것입니다. 더 많은 종과 다른 필터를 활성화하여 서로 상호 작용하기 시작하면 스타일 간의 차이가 분명해집니다. 이것은 위상 상호 작용과 다른 이득 및 Q 관계 측면에서 각 아키텍처의 다른 특성을 드러낼 것입니다.
클래식 전체
Classic Symmetrical은 많은 믹서와 아웃보드 이퀄라이저에 사용되는 가장 인기 있는 벨 모양입니다. 거의 "일정한 Q"입니다. 즉, 공진 주파수가 변화함에 따라 대역폭이 변화하고 주파수가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갈수록 넓어지며 중심 주파수를 대역폭으로 나눈 비율을 일정하게 유지합니다. 상수 Q는 대략 우리의 청력이 EQ의 효과를 인식하는 방식입니다.
3개의 Proportional PEQ는 부스트 또는 컷에 비례하여 대역폭을 변경하는 벨 특성을 에뮬레이트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진폭이 변경될 때마다 Q를 수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 음악적으로 동작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일부 고전적인 미국 브랜드와 유사한 특성을 가진 세 가지 다른 상수-Q 이퀄라이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heEQblue는 또한 두 가지 독점적인 상수-Q 품종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 Constant-Q Ideal은 Classic Symmetrical 이퀄라이저의 완벽한 버전으로 Q 범위 내의 모든 진폭에서 정확히 동일한 대역폭을 갖습니다. 이것은 +6dB 부스트에서 최대 진폭보다 3dB 낮고 그 이상에서 측정됩니다. 이러한 PEQ는 아날로그 영역에서 구현하는 것이 불가능하므로 "이상적인" 이름입니다. 또 다른 전문 품종은 새로운 Q 정의를 따르는 Constant-Q New입니다. 모든 진폭 값에 대해 최대 진폭의 절반에서 정확히 동일한 대역폭을 유지합니다. 기존 Q 정의와 달리 여기에는 6dB 이하의 부스트 범위가 포함됩니다. 고전적인 Q 정의 측면에서 진폭/대역폭 종속성으로 인해 이 새로운 종류의 상수-Q PEQ는 비례 그룹의 구성원으로 간주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두 개의 빈티지 병렬 이퀄라이저를 에뮬레이트했습니다. 병렬 구성에서 주 입력은 모든 필터를 병렬로 공급하며 각 필터의 출력은 최종 합성 출력을 위해 합산됩니다. 시리즈 구현에서는 필터가 계단식으로 배열됩니다. 각각은 이전 필터의 출력에서 공급됩니다. 직렬 매개변수 이퀄라이저(거의 모든 매개변수가 직렬임)와 달리 병렬 연결된 필터는 서로 다르게 결합하거나 캐스케이드됩니다. 또한 위상 측면에서 다르게 동작합니다. 밴드 간의 특별한 상호 작용은 기분 좋은 음향 특성으로 상쇄됩니다. Parallel LC는 인덕터와 커패시터로 구축된 기존 병렬 패시브 PEQ 회로를 에뮬레이트합니다. 병렬 피드포워드/피드백 스타일은 저잡음 아날로그 그래픽 EQ에서 여전히 인기 있는 피드포워드/피드백 디자인을 에뮬레이트합니다. 피드포워드 경로는 구현하기가 쉽지 않지만 소위 "지연 없는" 피드백 루프가 필요하기 때문에 기존 디지털 신호 처리에서는 피드백 경로를 구현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theEQblue에서 우리는 지연 없는 피드백의 진정한 에뮬레이션을 위해 독특하고 매우 정교한 기술을 적용합니다. 그 결과 특징적인 사운드와 부스트를 위한 완벽하게 보완되는 필터가 생성됩니다.그리고 잘라.
필터 라이브러리
theEQblue에는 다양한 종 모양의 필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선반용 필터가 있습니다. 시리즈 이퀄라이저 중 9개는 전환 영역의 중간에 정의된 차단 주파수를 특징으로 하는 특수 쉘빙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필터 정의가 기존의 "최대값보다 –3dB 미만"보다 더 직관적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old skool 정의는 아날로그 선행을 따르기 위해 Classic Asymmetrical Architecture에서만 사용됩니다. 모든 2차 선반 필터에는 더 높은 경사에서 고유하고 특정한 범프를 사용하여 빈티지 특성을 에뮬레이트하는 Q 조정이 있습니다. 또한 병렬 이퀄라이저에는 구형 병렬 PEQ의 일반적인 쉘빙 필터 모양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아날로그 전임자들과 마찬가지로 상호 작용하는 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복잡한 PEQ에는 컷 필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EQblue를 사용하면 12개의 이퀄라이저 아키텍처 각각이 1차 및 2차 컷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차 필터에는 공진 필터 응답을 생성하기 위해 Q 조정이 있으며 여러 섹션을 계단식으로 연결하여 매우 가파른 "벽돌벽" 경사를 제공하도록 결합할 수 있습니다.
두 세계의 최고
theEQblue는 아날로그 및 디지털 영역의 장점을 결합한 창의적인 이퀄라이저 도구입니다. 많은 디지털 이퀄라이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베이스밴드 샘플 속도의 고주파에서 벨 필터 비대칭을 피하기 위해 44.1 또는 48kHz에 대해 자동으로 시작되는 기준 품질 업샘플링을 적용했습니다. 독점적인 필터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매우 낮은 노이즈 및 왜곡뿐만 아니라 거대한 동적 범위를 달성했습니다. 이를 통해 아날로그 회로에서는 불가능한 비할 데 없는 음질의 순수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W6Ua9CN7yk
리뷰 및 사용후기
에릭 제임스, Sound On Sound에서 광범위하게 저술"MAAT의 마스터링 이퀄라이저는 12가지 아날로그 EQ 디자인의 특성을 모델링하지만 실제 단점을 배제합니다!" 리뷰 보기 — MAAT theEQblue12
“GML과 유사한 Type 11(No. 11 병렬 피드 포워드/피드백)은 정말 좋은 마스터링/버스 EQ이며 여기 MAAT 버전은 내 TC Electronic System 6000의 구현보다 훨씬 나은 소리를 냅니다. 9(No. 9 Constant-Q New)는 마스터링 상황에서 내가 지난 번 칭찬했을 때(Sound On Sound의 Algorithmix에서 PEQ Blue를 검토했을 때)보다 훨씬 더 좋았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내 마스터링 룸에서 MAAT를 사용하면서 내가 원하는 것을 어느 정도 정확히 알게 되었을 때 EQ(EQblue 또는 DMG Equilibrium)가 제공하는 것을 선택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더 음악적이고 아마도 탐구적인 것을 원한다면 EQblue로. 지금까지 제 마스터링 룸에는 디지털 EQ가 하나만 있었는데, thEQblue가 새로운 공간을 만들었다는 사실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Rob Tavaglione, Pro Sound News에 기고"프로듀서/엔지니어인 Rob Tavaglione은 Maat thEQblue 12(원문 그대로) 파라메트릭 스테레오 이퀄라이저 플러그인을 테스트하고 이것이 동급 최고의 제품일 수 있다고 선언합니다..." 리뷰 보기 — Maat thEQblue 12 – A Real-World Review
“theEQblue 12는 분명히 매우 깊고 다재다능하며 유연합니다. 모든 변수에 걸쳐 가능한 모든 모드나 기능을 시도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EQblue 12를 트랙, 하위 그룹 및 믹스(마스터링을 통해)에 적용하면서 한 가지 두드러진 특징이 명확해졌습니다. EQblue 12는 위상 변화가 최소화되고 노이즈가 없고 왜곡이 없어 매우 깨끗하다는 것입니다. 노드를 잡고 게인을 변경하면 게인 변경만 들립니다. 부작용이나 2차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스톡 DAW EQ와 비교하면 차이가 큽니다. 실제로 변경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우회를 누르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한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유연성과 깨끗한 음향과 스마트하게 설계된 풍부한 컨트롤을 갖춘 thEQblue 12는 이퀄라이저에서 유연성과 최고의 성능을 요구하는 엔지니어에게 심각한 경쟁자입니다.”
마스터링 엔지니어 Gavin Lurssen의 첫인상비디오 보기 — Sonic Exploration #1 | 루르센과 로마노프스키 | 미니멀리즘 체인으로 마스터하기
“저를 정말 놀라게 한 것은 하이엔드의 음악성입니다. EQ만으로도(theEQblue) 매우 기분 좋은 방식으로 노래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고음과 중음의 부드러움과 음악성. 나는 정말로 거기에서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에 대해 매우 부드러운 것이 있습니다….”
피트 박스스타 마틴(제임스 아서, 제시 J, 토키오 마이어스), 매트릭스 스튜디오 컴플렉스
“이것은 아날로그 성능과 일치할 뿐만 아니라 미래 EQ 플러그인의 모양과 소리를 재정의하는 최초의 디지털 EQ입니다. 플러그인을 시도해야 합니다.”
Michael Romanowski, 코스트 마스터링
“MAAT의 theEQblue는 놀라운 EQ 플러그인입니다. 인터페이스는 사용 가능한 수많은 EQ 플러그인 중에서 고유합니다. 필요 또는 특정 프로젝트에 따라 정보를 매우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나에게 더 인상적인 것은 사용 가능한 경사 프로파일의 수와 유형입니다. 나는 그것들이 모두 다른 상황에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각 프로젝트가 다르고 결정을 내리기 전에 듣기가 필요하기 때문에 "진행" 슬로프가 없습니다.
theEQblue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사운드입니다. 아날로그 영역에서 작업하기로 선택한 마스터링 엔지니어로서, 저의 모든 조정은 아날로그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에게 이것은 항상 제 고객을 위한 제 작업에서 찾고 있는 느낌과 프리젠테이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theEQblue는 실제로 하드웨어의 아날로그 조각처럼 느껴지는 첫 번째 플러그인입니다. theEQblue로 조정할 때 아웃보드 기어의 노브를 돌리는 느낌을 받습니다. 게인과 슬로프가 반응하는 방식은 잘 알려져 있고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이것은 투명한 EQ가 아닙니다. 그것이 당신이 원하는 것이라면 MAAT의 theEQorange큰 감동을 줄 것입니다. 저에게 thEQblue의 미묘하고 분명한 톤 색상은 디지털 플랫폼에서 매우 강력하고 조정 가능한 아날로그 EQ의 최고를 나타냅니다. MAAT를 아주 잘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파헤치고 이전에 하드웨어를 사용하기를 원했던 플러그인 사용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누구에게나 강력히 추천할 것입니다.”
에릭 졸버(Erik Zolber), 그래미 상을 두 번 수상한 엔지니어 겸 프로듀서
“MAAT의 이퀄라이저는 믹싱과 마스터링을 위한 '비밀 무기'가 되었습니다. theEQorange는 정확하고 수술적입니다. 켜기만 해도 소리가 좋아지는 것 같아서 투명함을 넘어선다. 이제 내 마스터링 체인의 일부입니다.
theEQblue는 12가지 다른 EQ 유형으로 더 많은 juju를 제공합니다. theEQblue에 FiDef를 추가한 것은 음악에 무언가를 추가할 수 있는 "더 나은 제작자" 버튼입니다.
DRMeter MkII와 함께 매일 사용합니다. 일단 시작하면 그들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슈테판 마티외, 슈베붕 마스터링
“ theEQorange 는 첫날부터 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중요한 EQ가 되었습니다. 엄격하게 선택한 ITB 프로세서 팔레트에 EQblue를 추가했으므로 이제 완벽한 드림 팀을 찾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매우 잘 하셨습니다. 귀하의 LP SplitComp 버전이 도착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이는 아마도 제가 이 세 제품으로 모든 ITB 작업을 수행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최대의 미니멀리즘, 나의 25년 꿈이 이루어진다.
알다시피, 지난 3일 동안 나는 파란색을 정말 다룰 시간을 찾았고 어제 MAAT EQ 팀에 정말 흥분하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장난감을 찾은 것이 아니라 해결책을 찾은 것과 같습니다. 저는 96년부터 하루 종일 플러그인으로 작업하고 있으며 빠르게 배운 점은 대부분의 플러그인을 사용하고 싶지 않고 대신 일부만 마스터하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멋진 작업을 계속하십시오.”
Peter "Minimalistix" Bellaert – 프로듀서, 작곡가 및 편곡
“내가 작업한 최고의 소프트웨어 EQ는 저음과 매우 쾌적한 고음에서 매우 안정적입니다. 다른 디자이너를 빨리 능가하지 못할 EQ... 지금은 모든 것에 사용하는 EQ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단순히 최고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확실히 당신의 다음 제품을 기대하고 당신이 동등하게 고품질의 컴프레서, 리미터, 클리퍼 또는 빈티지 워머와 함께 제공되기를 바랍니다. [듣고 있어, 피터! — Omas]
MAAT는 내 가장 친한 친구 Yessss입니다.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Олег Ершов(Oleg "Yorshoff" Yershov, 엔지니어 및 저널리스트)
Yorshoff는 스타일리시한 휴가 모자를 쓰고 theEQblue가 포함된 시각화에 대한 Studio One 비디오(영어 자막 포함)를 만들었습니다. thEQ의 고도로 조정 가능한 초음파 검사는 빠르고 정확하게 작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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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an Diggins, 디지털 디고 마스터링
“theEQblue는 매끄럽고 푸른 하늘이 나는 깨끗한 “곡선 기계”입니다. 그것은 항상 곡선에 관한 것이고 파란색은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르파드 치바, 고전 엔지니어
“…훌륭하다, 압도적이다! 그리고 아름답게 보입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정말 기다릴 가치가 있었습니다.”
GR Neidinger, 엔지니어 및 음악가
“어쨌든, thEQblue와 비교할 때 유사한 EQ는 스튜디오 모니터에서 심지어 AirPod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서 미묘하지만 실질적으로 가려지고 둔하고 평평하게 들렸습니다. 나는 가장 논리적인 경쟁자에게 가장 논리적인 경쟁자에게 theEQblue의 유사한 설정을 담은 레이블이 지정되지 않은 테스트 파일을 배포했으며, 그들은 내가 방금 말한 것과 유사한 이유로 EQblue를 만장일치로 선호했습니다.
다른 우수한 제품에 축하드립니다.”
Trevon, Steady Sounds Music Group(GearSlutz를 통해)
“…곡선도 훌륭하고 사운드도 훌륭합니다… 특히 이것을 마스터링에 사용할 때 그렇습니다. 이것은 (eqblue) 나의 마스터링과 믹스 버스에 놀라운 일을 해냈습니다. eq가 하나만 있어야한다면 eqblue가 될 것입니다. 당신의 위상 시프터 는 내 드럼에 매우 중요합니다. 훌륭한 물건.”
Alexander Poberejny, 엔지니어이자 레이블 소유자
“나는 당신의 theEQblue가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이퀄라이저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믹스에 100% 사용합니다."
biomuse(GearSlutz를 통해)
“…그런 다음 MAAT Blue를 시도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여기*는 "거룩한 ****!"이었습니다. Weiss에게 기대했지만 얻지 못한 순간. 우와. 전체적으로 화려함 - 케틀벨처럼 트랜지언트 선명하고 로우 엔드 솔리드하지만 개성과 배짱이 있습니다."
Gearspace.com의 더스티세로
“EQblue를 시도하고, 비교하고, 구입했다는 의견을 말하고 싶었습니다.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내가 소유한 가장 완벽하고 음악적으로 들리는 디지털 이퀄라이저입니다.
나는 스레드의 앞부분에서 모든 증오를 지나서 너무 기쁩니다. 저에게는 게임 체인저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MAAT 팀!!
내가 믹싱하는 많은 녹음에 2트랙 악기가 있으며 이것은 엉망이 되지 않는다고 믿을 수 있는 최초의 EQ 중 하나입니다. 예, 저는 Equilibrium, Pro-Q 3, X-EQ 2, Split EQ, UAD MDW 및 기타 여러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하지만 이 제품이 더 좋습니다. 나는 2-트랙을 이퀄라이제이션하고 다른 모든 것을 번지거나 다른 곳에서 에너지를 잃지 않고 내가 원하는 모든 조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훌륭합니다!
Orange와 Red가 훌륭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계속해서 구독했습니다.”
Eddie Gray - 엔지니어 및 Logic Pro 전문가
다음 은 오디오 예제와 함께 theEQ 제품군에 대한 비디오 개요입니다.
오리지널 Algorithmix Classic PEQ Blue에 대한 찬사
thEQblue는 동일한 알고리즘을 사용하기 때문에 SantaCruzEQ와 마찬가지로 더 미세한 저진폭 디테일을 위해 향상된 정밀도로 원래 Classic PEQ Blue를 실제로 향상시킵니다.
오리지널 Classic PEQ Blue의 Bob Olhsson(Gearslutz를 통해)
"나는 여전히 파란색과 빨간색을 사용합니다. 파란색과 빨간색은 사운드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오리지널 Classic PEQ Blue의 TKFP(Gearslutz를 통해)
“파란색 없이 섞는 것은 우유가 없는 곡물과 같다는 걸 알잖아요. 사용하기 좋은 좋은 EQ가 많이 있습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나는 그 좋은 EQ에 대한 빨판입니다. 나는 그것에 정말로 의존한다. 내 새 시스템이 그것 없이 실행되는 것을 보고 싶지 않습니다. 그 Algo 물건은 여전히 손대지 않았습니다. 이거 정말 좋다. 정말 좋다."
* https://www.maat.digital/theqb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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